Sunday, October 1, 2017

I.ii. 숙소정하기, II. 실전에서: 스웨덴 아비스코-(2)

바이닐 한면 듣는데 포스트 하나 쓰네여. productive 해!

추억 탐방하니까 나도 좋고, 생각보다 재밌는 글쓰기네요.

아무튼, 아비스코에서의 첫날은 그렇게 저물어가고... 저는 이사람들이 오퍼하는 프로그램에 신뢰를 잃었기에 그 다음날은 같이 방을 쓰던 친구들이랑 호수(!!)까지 걸어가서 오로라를 기다려보기로 했음. 결론: 거의 못봄 ^^ 그냥 너무 추워서 초면끼리 껴안고 있었음.

해가 거의 안드니까 (트롬쇠는 하ㅏㅏㅏ나도 안듬. More on this later.) 그냥 게으르게 해 잠깐 뜰 때 산책 좀 하고, 밥먹으러 갔다가 (reindeer meat였던거 같음!!!!) 거기서 퍼질러서 책 계속 읽고 뭐 리필해서 먹은 기억이...

기억 나는게 제일 신기....

 산책 갔던 호수. 여기가 이따 다시 오로라 보러 온 곳인지는 모르겠음 ㅠㅠ 거기까진 기억 안나... 근데 오로라 보러는 좀 걸어갔던거 같은딩.


 문제의 신발. ㅎㅎㅎ... 밀레쨔응...


 물 살랑살랑 좋았음

 저녁 여섯시 아님 주의** 이거 일어나자 마자 열시경 찍었다

흠 순록버거는 여기서 먹은게 아니었던가요. 여기 맞는뎅...

 아 순록은 전날 저녁에 먹었군요 ㅋㅋㅋ 미안

 사진을 찍어서 파란색이면 오로란데, 이건...ㅎㅎ 누가봐도 구름...ㅎㅎ... 초면들과 껴안고 얘들아 이건 오로라일까 하면서 찍은듯...

 밤에 본 호슈

 옆에 사우나 하우스가 있었는데, 북유럽 사람들은 사우나하고 밖에왔다갔다하고 다시 들어가고가 풍습?이고 사우나가 흔하다고 한다. 그래서 비키니 입고 수영복바지 입은 북유럽인들이 자꾸 사우나에서 나와서 호수에 들어가서 막 꺅꺆거리고 우리는 웃고 사진찍어달래서 찍어주고 한 기억이... 오로라는... 그냥 한번 볼뻔한듯... 그날 모두 슬펐다.

한 밤 더 자고, 아비스코를 떠났다!

기차가 올 기색도 없고 역내에 (동네 마을버스 정류장이 헛간이라면 이런걸까 싶은 비쥬얼) 정보도 없어서 다른 이-기차-놓치면-나도-ㅈ돼 하는 분과 같이 기다렸다가 잘 탐. 근데 sj (스웨덴 기차망)이 그렇게 후지대여 여러분...!!

여기서부터는 트롬쇠로 가기 위해, 나르빅까지 기차를 타고, 기차역에서 버스정류장까지 이동하여 트롬쇠로 이동했다. 그냥 걸어갔던 것 같은데...? 한 15분 걸은듯. (이동 방법은 전 포스트 링크들 참조! 그리고 일찍 도착할것! 온라인 시간이 잘못된건지, 내가 본 시간보다 15분경 일찍 떠났다.)

여기서 마지막 포인트:
STF (전 포스트에서 말한 스웨덴 국립공원같은거.. 스웨덴어 못해서 ㅈㅅ) 학생 카드같은게 있는데, 그걸 만들면 할인이 더 됨. 만드는건 초기 비용이 있었는지 정확히 기억 안나지만, 예약할 때 학생가로 예약하고 카드는 현장에서 발급 가능하니, 나이대 가능하신 분들은 카드 발급 추천. 발급하면 flimsy한 임시카드 주고 집으로 원본 보내준대서 파리 집 썼는데 난 받은적이 읍다...

노르웨이에서 만나!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